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백과사전/생활팁 백과

5만원대 선물 추천 (집들이, 중요한날, 남자, 여자)

by .Blog 2023. 7. 19.
반응형

지인, 남자 친구, 여자 친구에게 줄 생일 선물, 기념일, 가족이나 직장 동료의 집들이, 친척, 친구 방문, 졸업, 취직, 승진 축하 선물 등 중요한 날에 선물 해야할 날은 정말 많아요.

하지만 정작 어떤 선물이 좋을지 매번 고민하게 됩니다. 

 

보통 선물을 할 때에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선물하게 되는 예산을 정하고 그리고 예산안에서 적당한 선물을 고르게 됩니다.

이글을 보는 분들이라면 일단 5만원을 생각했을 텐데요. 저도 그렇게 정했습니다.

 

그러면 그 예산안에서 가성비 좋은 선물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어떤 선물이 적당할지 유명 커뮤니티의 선물들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센스있고 가격 보다 더 고급져 보이는 선물을 선물로 추천해 보았어요.

 

 

산타마리아노벨라 고체방향제

 

이탈리아에서 전통 방식으로 만든 방향제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모두 수작업을 통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옷장, 화장실, 신발장, 차 등 좁은 공간에 걸어 놓으면 좋아요. 공간의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좁은 곳은 보통 3달정도 지속 된다고 합니다.

 

 

포트넘앤메이슨

 

영국의 유명 식료품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맛과 디자인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다.

단 차를 마시는 사람에게 선물해야 효과있음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는데 온라인으로도 구매가능하다.

홍차와 비스킷 세트를 추천하는 글이 많다.

 

와인, 커피, 비스킷, 햄, 와인 등 다양한 식료품과 식기, 선물용 세트 등을 판매하는 백화점. 그중에서도 차가 가장 유명하다.

포트넘 그리고 메이슨이 창립자 이름으로 1707년에 만든 브랜드이다. 

 

 

사봉 바디키트

 

고급져보이는 브랜드가 핵심

여러 여성분들의 추천이 있었으니 브랜드에 잘 모르는 남성은 참고해도 좋다.

 

 

록시땅 리페어 헤어 마스크 세트

 

헤어팩, 헤어마스크

록시땅 팬들은 이미 많이 있는데 빗이 세트로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더 느낌있음

 

 

보넬 내열 고블렛잔

 

집들이 선물 갈때 사면 좋을 센스있고 멋진 잔

 

(아니면 이첸도르픜 잔)

 

 

 

조선델리 미니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맛

 


 

 

아래가 글의 출처 입니다. ( 광고 처럼 보이거나 사용해 보고 별로였던 것은 제외하고 글 작성했어요.)

 

https://theqoo.net/square/2858049693

 

더쿠 - 5만원대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선물리스트

내 나이 30초반 ,, 을 맞이해서 으른 선물 추천 해보려고 해 !! 내가 사긴 아깝고 남이 주면 잘 쓸것 같은 선물  !! 지인에게 주면 센스있다는 소리 듣는 선물  !! 중요한날, 집들이 등등 너무 비싼

theqoo.net

 

 

본인이 생각한 선물 가격이 5만원대라면 비교적 괜찮은 선물을 살수 있는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 좋아할 만한 선물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위의 5만원 대의 추천 선물 리스트 중에서 최대한 센스 있고 가성비 좋은 선물을 고려해 보세요. 선물을 받는 사람도 기분좋고 자신의 마음을 잘 전달할수 있을것이라 생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