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69

서울 고급빌라 거실 내부 사진 모음 서울 시내 고급빌라의 거실 내부 사진 모음입니다. 고급빌라라서 역시 고급져요. 한강뷰도 보이네요. 한남동 한남더힐 삼성동 아펠바움 논현동 라폴리움 삼성동 라테라스 반포동 리첸시아 펜트하우스 청담동 마크힐스 한남동 스위트캐슬 갤러리아포레 펜트하우스 청담동 빌폴라리스 흑석동 마크힐스 반포동 엘리제빌 청담동 상지리츠빌카일룸 2021. 5. 31.
손흥민 한국에 머물기 위해 구입한 아파트 (사진, 가격) 손흥민이 영국에서 돌아왔을 때 머물기 위해 구입한 아파트 뷰 아파트 외관 낮에 거실 풍경 구입당시에 20억이였다고 하는데 2021. 2. 15.
하인즈 마요네즈와 만난 신개념 소스 (한국 도입 시급) 마요네즈 + 머스타드 = 마요머스 케첩 + 랜치 드레싱 = 크랜치 마요네즈 + 케첩 = 마요첩 마요네즈 + 바베큐 소스 = 마요큐 마요네즈 + 스리라차 = 마요라차 허니 + 스리라차 = 허니라차 그리고 이건 좀.. 2020. 10. 23.
새가구 냄새 안나는 가구 브랜드 추천 (국내 구입 가능 제품) 국내에서 구입가능한 e0 제품 리바트 한샘 일룸 이케아 개인적인 경험담을 적어보자면 아기침대를 살때 모양이 이쁘면서 저가를 구입했다. (아무생각없이) 근데 막상 오니까 냄새가 너무 나더라... ㅠㅠ 아기를 위해 산 침대에서 머리가 아플정도로 냄새가 나는데 미치는줄.. 냄새 빼는데 엄청 오래걸렸고 정말 울고 싶었다. 다른건 모르겠고 일단 아기용품이나 가구는 오래된 믿을 수 있는 기업 브랜드 제품을 구입해야 후회할일이 덜 발생한다. (물론 신생기업도 좋을수도 대기업도 안좋을수도 있지만...) 2020. 9. 23.
치킨 순위 Best 14 (치킨갤에서 선정) 치킨갤에서 선정한 치킨 순위 베스트 14 개인적으로 치킨 배달 시킬 때 뭐가 좋을지 찾아보려고 정리해 둔 자료 입니다. 치킨 주문하기 전에 고민 될 때 참고하세요 1. BBQ 황금 올리브치킨 2. BHC 뿌링클 3. 네네치킨 오리엔탈파닭 [광고] 4. 교촌치킨 레드콤보 5. 페리카나 양념치킨 6.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광고] 7.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운간장치킨 8. BHC 맛초킹 9.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10. 네네치킨 스노윙치킨 11. BHC 핫후라이드 12. 네네치킨 크리미언치킨 13.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14. 교촌치킨 허니콤보 2020. 9. 3.
LA 224억에 나온 럭셔리 하우스 화려한 로스엔젤리스 뷰, 현대적 감각의 호화 주택 전세계에서 직접 공수해온 재료로 만들어졌다. 호수, 도시, 산이 보이는 뷰 2020. 8. 29.
샤넬 2021 신상 가방 크루즈 컬렉션 모음 넬 2021 신상 가방 크루즈 컬렉션 사진 다 이쁨 2020. 8. 26.
NHK 프렌치 토스트 (인생 꿀팁) NHK 프렌치 토스트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생꿀팁 NHK [프렌치토스트를 만들 때 우유와 계란을 섞은 액체에 빵을 담그게 되는데 하지만 달걀이 섞이면 스며들기 어려워지는 데다, 달걀이 익지 않으면 비린내가 납니다. 우유와 설탕을 섞은 액에 빵을 담그고 계란물은 팬에 빵을 구울 때 부어서 굽는다. 밑에는 알려준 조리방법대로 프렌치토스트 만든 후기 확실히 비린내 안나고 폭신폭신해서 맛있어 지금까지 하던 방식으로는 속까지 열이 전달되게 오래 구워서 겉이 너무 까매지기 쉬웠는데 계란을 표면에만 묻히는 방식이면 살짝 굽기만 해도 되니까 1) 보기에도 예쁘고 2) 굽는 시간도 줄어들고 3) 비린내 안나고 프렌치 토스트 너무 좋아하는데 이건 인생꿀팁이라고 생각합니다. 빵속에 계란 너무 들어가면 굽기 힘들어져 겉에만 살.. 2020. 7. 31.
미국 LA에 있는 월세 4억 드림 하우스 월세가 자그마치 350000달러 한화로 4억2천 만원인 초호화 호텔 보다 멋진 괴물 같은 저택 20석 정도의 실내 극장 자동차 갤러리 유명한 건축가가 만든 집으로 스페인 식민지 스타일로 디자인 된 캘리포이나에 위치한 거대한 저택이다. 2만 평방피트 (560평)로 6개의 침실, 18개의 욕실이 있다. 야외 수영장, 헬기 착륙장 등을 갖추고 있다. 가까운 곳에 산타모니카 해변이 있고 LA다운타운도 차로 30분에 갈 수 있다. 큰방은 천장이 열려 밤 하늘에 별을 볼 수 있다. 집에서 산과 태평양 모두가 보인다. 고급샵 처럼 보이는 옷방 모든 곳이 고급 석재, 고급 목재, 금속 및 콘크리트도 모두 잘 어루러져 고급스러워 보인다. 바 만 3군데가 있어 파티에 최적화 되어 있는 곳 멀리 산타모니카 해변이 보인다. 2020.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