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스타&인물

김민경'운동뚱'다시보기 모음(+헬스人 반응)-본투비 근수저

by .Blog 2020. 5. 25.
반응형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은 코메디TV의 맛있는녀석들 속'기획 컨텐츠 

김민경이 헬스를 하는 컨텐츠로 사람들은 보통의 프로그램 기획처럼

다이어트를 하는 것인줄 알고 있었는데 의외의 요소에서 터저버렸어요.

 

바로 맛있는 녀석들 민경장군에서 본투비 근수저 김민경을 발견한 것 

 

 

 

 

 

근수저 뜻

더보기

타고난 근육, 근력을 갖고 태어난 충복받은 DNA를 말한다.

운동선수들 중 특별히 웨이트트레이닝을 하지 않는데도 쩌는 근육량을 갖고 있는

선수들이 있는데 그들을 이런식으로 표현하기도 한다. 금수저의 변형

 

 

 

평균 성인 남성이 1년 넘게 걸린다는 목표를 운동 10주차로 달성하는 김민경 클라스  

헤어숄더 프레스 40킬로

 

레그 프레스 340킬로
레그익스텐션 196킬로

이 레그프레스, 레그익스텐션 보고 헬스 좀 한다는 사람들 다 황당해 함

참고로 레그익스텐션 짤 잘 보면 사람 올라가 있음(75킬로 + 올라간 사람 121킬로)

 

인클라인 프레스머신 60킬로
헤머체스트 프레스 70킬로

아무도 몰랐던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트레이너와 주변 운동 좀 한다하는 사람들을 모두 놀래켜서

화제를 몰고 있는 중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유튜브만 있나?

처음에는 방송에서 하는 건줄 알고 풀버젼으로 보고 싶어서

방송시간이랑 방송국 찾아 보았는데 딱히 방송에서 하는 프로그램은 아니네요.

 

유튜브에서 업로드 되는 시간이 있어요.

방송시간 -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이 기획으로 맛있는녀석들에 3명의 개그맨

과 함께하는 뚱뚱보 개그맨 중 한사람으로 인식되던 김민경

하지만 이번 기획으로 그야말로 떡상하게 되었어요. 김민경의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모든 컨텐츠가 만들때 마다 100만회를 달성함 

 

영상 내용도 너무 재미있고 김민경이 운동을 하는 영상을 본

운동 좀 했다하는 사람들은 여자 남자 할것 없이 모두 감탄하는 본투비 '근수저'

 

 

1회 부터 정주행하면서 보고 싶을 때 다시보기 할 수 있게 제가 정리한 것이고

더해서 시청 반응 이나 각 에피소드에 대한 생각 있으면 추가로 작성했어요.

 

 


 

▶오늘부터 운동뚱 1화 

양치승 트레이너와 첫 헬스장 운동 시작 - 1회 다시보기

조회수 300만 미쳤다 대박남 

다만 이번 회에 29금 편집(에코와 자막)에 대한 논란이 있었고 (보기 힘들정도로 짜증남)

2화 부터는 네티즌 반응을 봤는지 이런 편집이 없어졌다.

 

개인의견 사족↓

더보기

조회수 300만 때문에 아까워서 유지하는지 모르겠지만 이정도로 성공했으면

깔끔하게 삭제하고 재편집해서 올리는게 좋을 것 같은데 그러지 않고 있다.

 

나같은 경우도

최근 영상을 본 이후에 너무 재미있어서 1화 부터 찾아보는데 알게 된 것이니

나중에 보기 시작하는 사람에게 이런 흑역사 알려주는건 손해 일듯

 


 

오늘부터 운동뚱 2화

민경장군보다 못한 방송국 놈편 - 2회 다시보기

시청자 반응

영식이형 인정할건 인정하자 이 파일럿프로그램은 민경씨가 다 살렸다 입으로는 궁시렁거려도
저렇게
시키는대로 잘되는 사람 흔치않은데
진짜 다이어트가 아니라 위장 벌크업이 목적이고 건강이 목적인게 너무 좋다
운동처음 한 사람이 자세가 저렇다고? 와...몇년을해도 자세 바로못잡는 사람이 있는데ㄷㄷㄷ
역시 타고난운동신경은 노력으로 따라잡기가 넘사벽이네ㄷㄷ

 

개인의견 사족↓

더보기

이 프로그램이 좋은 이유가 그동안 보여주었던 헬스 관련 내용은

살찐 사람을 다이어트 시켜서 마르게 체형을 바꾸는 기획이었는데

진짜 고정관념 바꿔서 다이어트 하는 내용이 아니라 식단 바꿀 필요도 없이

그냥 먹고 싶은것 마음대로 먹고 몸만 건강하게 바꾸는 

근육량을 늘리는 헬스 프로그램이 너무 신선하고 좋은 점

머리속에 남아있는 죄책감과 스트레스에서 해방시켜주는 느낌

 

(아마 나뿐 아니라 이것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 안보던 사람도 보는 사람 꽤 많을 거임)

 

반면 조금 걱정 했던게

초반에는 김민경님이 많이 힘들어해서 재미있는 기획인데

단편적인 기획으로 오래가지 못할까 걱정도 되긴 했는데

중반 부터는 조금씩 재밌어 하시는 것 같아서 좀 안심이 되었네요.

 

유튜브 컨텐츠 그만할까바 걱정해보긴 또 처음 ㅋㅋㅋ

 


오늘부터 운동뚱 3화

양치승 VS 김민경 허벅지 씨름편, 3회 다시보기↓

네티즌 반응

...민경장군 20대도 아닌데 저렇게 근력운동 가능한거면 진짜 10대20대에 운동 제대로 했으면
국대원픽으로 태릉장군으로 남았을지도 ㅋㅋㅋㅋ대단쓰.....
자세가 정말 말이 안됨... 처음부터 마지막 세트까지 동일한 자세 유지... 근데 무게도... 말이 안됨...;;;;
볼수록 국대를 잃어버린 기분
웃긴건 헬창들 진짜 왠만하면 유튜브에서 일반인들 운동하는거 인정 안하는데
로보캅좌 운동하는건 감탄하고 가네 ㅋㅋ

오늘부터 운동뚱 4화

민경장군 포기 하고 싶어. 눈물의 운동편 - 4회 다시보기  

운동도 운동이지만 민경 님 인성에 유난히 반응이 많았던 편

남탓안하고 다른 사람 배려하는 마음, 약속 지켜야 한다고 다짐하며 힘들어도 운동하는 모습이 치이는 포인트

 

시청자 반응

와 진짜 어느 분야든 탑의 자리에 있는 사람은 다르다. 안정적인 자세, 포기하지 않는 근성,
힘든 와중에 배려까지 잃지 않는 저 밝은 성격. ㄹㅇ실화냐.
눈물난다 진짜. 코미디언 최강자는 다르다 역시.
솔직히 지금까지 태릉 태릉 그래도 잘 공감 못했는데 오늘 눈물 글썽이면서 하는거 보고 느꼈음...
의지가 일반인이 아님ㅋㅋㅋㅋㅋ
이 누나는 국가적인 인재였어...대박...
언니....국가대표는 그렇게 쉽고 만만한 자리가 아니에요
올림픽 안나갈거야? 메달 안딸거야?
선수 생활 조금만 더 힘내서 하자 파이팅
아니..근데 내가 연예인 사람 잘보는편인데 민경언니 참 사람이 좋아보이심
자존감 엄청 높으시고 솔직하시고 긍정적인게 보여지심..배려도 잘하시는데
자신몫도 잘챙기시고 현명하게 좋은사람느낌.

 

오늘부터 운동뚱5화

김민경 최종 목적지는 태릉편 - 5회 다시보기

이때부터 양치승 트레이너도 진심으로 놀라기 시작함

시청자들도 헬스인들도 진심으로 놀라게 시작하는 에피소드

참고로 5분30초 허경환 ㅋㅋ +오랑캐 앉아 있음

 

운동뚱5회 시청자 반응

힘이 암만 세도 일상생활에서는 가슴근육을 쓸 일이 거의 없어서 애초에 발달할 일이 없음. 근데 처음에 곧바로 80을 민다? 이건 걍 진짜 타고난거다...근육량이 미친거임...
L 체스트 프레스 80은 남자도 쉽지 않은 무게인데... 코리안 어벤저스가 여기...
L ㄹㅇ 헬스장 한번안가본 일반 여성이면 저거 봉만있는 무게도 못미는데
아니 체스트 프레스 첫날 80미는 여자사람을 운동 안시켜보고 싶은 트레이너가 지구에 존재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잘한다 와..
x나 강하다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스포츠모델 준비하면 어깨 등 박살나겠는데??
80이면 힘든거임? 
L한손에 자전거 대략 5대 정도 드는 격
헬스하는사람들은 알겠지만 아무리 살쪄도 저건 대단한거임...인자강

 

*인자강 뜻

인간 자체가 강함

 


 오늘부터 운동뚱 6화

김민경 최종 목적지는 태릉편 - 6 다시보기

레그프레스로 양치승 트레이너 들어올려 버리는 클라스 

 


 오늘부터 운동뚱 7화

연장을 건 영식 피디와의 대결 - 7 다시보기

youtu.be/m0yJkM_rlqQ

시청자 반응

민경장군 진짜 너무 미안하지만...... 언니가 이겨두 우리 운동 쫌만 더 하면 안될까요,,,,,,,???
울언니 운동 더 했음 좋게썽 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다른사람이 PT 받는게 이렇게 재밌을일이냐고ㅋㅋㅋㅋㅋ
운동뚱으로 방송하나 찍어도 될 정도인듯... 요즘 진짜 제일 재밌게 보는 프로.
영식이형 똑똑한사람....뼈가 또.똑 할것 같은 사람..
진짜 헬스해본사람은 민경씨 대단한거 진짜알거다 진짜 보통힘들면 자세흐트러지는데 힘들어해도자세안틀어지고 무게자체도 나도살집있는편인데 아령7키로들면 팔 부들부들떨리는데ㄷㄷ진짜안흔들림

 

 


 오늘부터 운동뚱 8화

로보캅 클라스 300편 - 8 다시보기

시청자 후기 모음 - 헬스인들의 현타 릴레이

 

이건 져도 피디가 진게 아니다 이런 인재를 방송계에 빼앗긴 체육계가 진거다
일반인: 우와 잘드는거야? 헬창: 현타오네
L진짜 현타오네요 편집이 아닌가 하고 계속 돌려봤네요
진심으로 민경님 이 프로 끝나도 양관장님이랑 딱 1년만 운동 각잡고 해보셨음 좋겠다.
운동 접기에는 너무 아까운 인재임...
양관장님 입꼬리 올라간거봐 ㅋㅋㅋㅋㅋ 금은보화를 발견한 도굴꾼의 기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헬스 좀 하신분들은 알거임. 진짜 타고난 재능은 이길수 없음.
몇년 운동한 걸 민경장군은 저렇게 쉽게 해버리니 자괴감 든다...
헬창 5년차 아직 레그 프레스 200못찍는 나 몇일만에 300 친거 보고 헬스 접습니다..
파워레그프레스300은 진짜 할말없다.. 저건 진짜다..해본 사람은 알거다.

 


 오늘부터 운동뚱 9화

파워리프팅 결과편 300편 - 9 다시보기

 

시청자 반응

 

다른건 다 차치하고, 민경이 누나 운동 시작한 이후로 혈색이 너무 좋아졌어요.
건강해지시는 거 같아 보기 좋습니당.
헬스 n년차 헬보이입니다... 나름 그래도 취미로 꾸준히 공부하는 사람인데요 관장님 하는 소리 뻥아닙니다..
'이렇게 힘 좋은 사람' '재능있는 사람 처음본다' 뻥은 아닙니다...
진짜 감탄하면서 자괴감 얻으면서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개그 유튜브인줄 알았는데 피지컬겔러리, 헬창TV보는 느낌으로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 처음하는 40살 여성이 무게를 저렇게 치는것도 대단하고 놀라운데
자세만 봐도 경악을 금치 못하겠다. 근수저도 근수전데 유연성도 금수저네
자세가 저렇게 잘나오는게 진짜 말도 안된다
민경님은 인성이 특별히 착한것 같다는 느낌... 맛있는 녀석들 볼때마다 느끼지만, 사람은 참 좋은것같음.
관장님 춤추게 만들 정도로 잘함.
1. 운동 9주차인데 일주일에 한번씩만 찍음.
2. 나이 40세 인데 엄청 잘함. 허벅지싸움에서 졌던 사장님들, 헬ㅊ들 다 연기아니었음.
여자치고 잘함 아님..  남녀통합 상위권임.
20~30년 전에 선생님들 왜 강력히 운동하라고 안하셨지?????간략히

 


 오늘부터 운동뚱 10화

김민경 기록갱신 충격 엔딩편 - 10 다시보기

 

시청자 반응

진짜 이 컨텐츠는 주인공이 김민경이라서 이만큼 시너지가 난거다.
보통 이런컨텐츠는 운동안하는 사람 데리고하면 찡찡거리기만해서 보기 짜증나는데
김민경은 입으론 툴툴거려도 시키는거 성실하게 다하고 거기에 태릉인급 피지컬까지 더해서
소년만화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 보는것같음. 다음컨텐츠도 기대된다.
뭔가 섬마을 보스 클리어하고 대륙으로 더 큰 보스들 잡으러가는 느낌이야..
누가 그랬던가... 김민경이 체육을 좋아했어야 했는데 제육을 더 좋아하는 바람에 아까운 인재를 놓친거라고...
근데 다른 뚱들한테는 미안한데 운동뚱이 이렇게 잘된 이유는 민경이 누나가 해서 그런 것 같다..
재능 + 인성 + 노력.. 더해져서 뒤늦게나마 민경이 누나가 이렇게 매력적인지 처음 알게 됨
운동 계속 해주세요 누나..! 하기 싫으시면 말고..
아니 운동을 시키라고 심으뜸 김계란 말왕 김동현이 서포트 해주는거면 전투용병 만들겠다는 소리잖아
안녕하세요 전국의 헬창중 1명입니다만 레그익스텐션은 믿어지지가 않네요 모든것이 혼란스럽습니다
와...다리씨름으로 보디빌더 이긴거 솔직히 조작같아서 말이 되나 싶었는데 조작아니었구나...
괜히 민경장군이 아닌데 너무 간과했네

근데 진짜 보면 감탄 나오고 대리만족(?)감 쩔고

운동하는 사람들 반응보며 내가 더 막 쾌감 느껴지고 

뭔가 미래를 기대하게 되는 그런 컨텐츠라 너무 흥미진진함

 

 

 

 

아쉬운게 있다면 진짜 10년 전에 시작했다면 

진짜 올림픽이나 세계대회 목표로 하는 월드와이드 급 컨텐츠 나왔을텐데

진짜 이게 단하나 아쉬운 점

그래도 이제라도 이런 컨텐츠로 김민경 코미디언 다시 발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원래는 10회까지였는데 섭외된 사람들이 있어서 추가 영상을 찍게 됨

 

 오늘부터 운동뚱 추가 영상 - 첫번째 말왕 리뷰편(다시보기)

 

 

 오늘부터 운동뚱 추가 영상 - 심으뜸 리뷰편(다시보기)

내가 민경언니 키운것도 아닌데 왜이러케 뿌듯하냐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운동뚱 추가 영상 - 김계란 리뷰편(다시보기)

민경언니 운동하는거 보는 헬덕들 루틴 :
자세가 좋다 -> 잘하는데 ? -> 와..(감동) -> 저게 된다고?!?? -> 욕심난다
확실한건 계란님 기준 성인남성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운동안한 성인 남성은
레그 프레스100키로도 힘들고요. 익스탠션 50도 힘듭니다.
헬스 좀 한다는 남성들도 레그프레스 300하는 사람 저희 센터 포함해서 제가 아는 사람 손에 꼽고요.
익스탠션을 성인남성누가 100키로씩 합니까 ㅋㅋㅋㅋㅋㅋ
인터넷 헬창컨셉들보다 훨씬 민경님이 잘하십니다

 

 오늘부터 운동뚱 추가 영상 - 김동현 리뷰편(다시보기)

아닠ㅋㅋㅋ 맛녀석 pd님ㅋㅋㅋㅋㅋ 왠짘ㅋㅋㅋㅋ
헬스하는 사람들한테 민경언니를 자랑하듯 보여주는거같은건 제 기분탓인가옄ㅋㅋㅋㅋ
무도 하하 세계관이다.엄청강한데 센줄 몰라..
심으뜸--- 필라테스도 정말 잘하실꺼 같은데요.. 욕심나네요
김계란---3대 측정하고 싶어지네요..욕심납니다.
말왕--- 필드에서 타이어랑 어떻게 되실지..딱 제과네요.욕심납니다.
매미킴--- 지금 주짓수나가도 입상할수있을거같고 펀치도 쎌듯.
다 자기들 주종목 잘할거같다고 하면...전부 잘할수있다는거잖어..
대체 체육계는 뭔짓을 했던거냐.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11화

 

 오늘부터 운동뚱 11화

민경장군 민이슨 핵주먹편 - 11 다시보기

 

시청자 반응

이런분이 나이키 광고 찍어야 합니다!!!!
자각못하는 먼치킨 천재 소년만화로써도 재밌는데 어떻게든 운동제의를 피해
미술을 하고 개그를 했지만 돌고돌아 운명처럼 운동을 하게 되고
시늉만해도 환호와 갈채가 쏟아지는 드라마도 너무 재밌지 않나요
존나쩌는게 두 스토리가 다 논픽션
운동뚱 공통점 : 트레이너들 입꼬리가 귀에걸림
매미킴 TV
UFC 대표 데이나 화이트에게 이 영상 링크를 전달 하겠습니다
미트 쳐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진짜 저거 파워도 파원데 제대로 쳐야 저런 소리나요.
첫날에 저런 소리 나는 사람없음. 배우기 전부터 스텝 밟는거 하며 승부욕. 진짜 타고남.
너무 멋있어서 어제보고 오늘 또 보러왔어요
처음 볼때는 너무 띄워 주는데?? 하면서 보다가
나중에 러시안 훅할때 감아치면서 뙁 하는 소리에
이건 미친 펀치다...
머리 맞으면 뇌진탕에 턱맞으면 턱돌아갈꺼다
얼굴 맞으면 안와 골절올꺼다
감탄을 멈출수가 없다... 호랑이도 때려 잡겠습니다

오래 기다렸다 

 오늘부터 운동뚱 12화

러시안 훅 장인 김민경 ㅋ 연예인 싸움순위1위 편 - 12 다시보기

 


늘어가는 드립들

 

 

따로 방송으로 편성 되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진짜 그렇게 되면

방송 시간 맞춰서 따박따박 볼 것 같음

 

 

 

 

필라테스 편 부터는 너무 길어져서 아래 포스팅으로↓

 

김민경'운동뚱'다시보기(필라테스 편)-본투비 근수저

 

김민경'운동뚱'다시보기(필라테스 편)-본투비 근수저

이제까지 웨이트 트레이닝, 근육을 위한 무산소 헬스 운동이였다면 이제부터는 필라테스 시작이다. 헬스편은 아래 김민경'운동뚱'다시보기 모음(+헬스人 반응)-본투비 근수저 김민경'운동뚱'다�

popoking.tistory.com

 

 

재미도 좋고 시청자들에게 좋은 컨텐츠 주는 것도 너무 좋고

대신 몸 다치지 않게 운동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응원 계속 할게요. 

 

 


김민경 프로필

 

김민경 나이 1981년생 38세 

김민경 고향 - 경상북도 청도군(네이버는 대구 출신으로 나옴)

결혼 - 미혼

키 - 165센치

학교 - 계명문화대학교 광고디자인 전공

 

김민경 과거 경력

2002년 연극배우

2008년 KBS 공채 개그맨 

 

2015년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과 함께 출연 중이다. 

 

 

그리고

 

두둥

고정된 아령을 중력을 무시하고 들어올리는 김민경 - 마블 히어로 아님 아직..

운동뚱 기획으로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시작하며 김민경 각성

토르 망치보다 멋잇어 보인다 ㅋㅋㅋㅋ

 

마블은 어서 어벤저스 유니버스에 넣어주세요. 

 

 

김민경 헬스 운동하는 체육관 정보

양치승 체육관으로 유명한 바디스페이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2-10 아남타워 B1

24시간 헬스장으로 유명하다. 

 

김민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gkimminkyoung/

 

민경장군 - 유튜브 채널

-

김민경 쇼핑몰 어디? (빅사이즈 원피스 쇼핑몰 주소)

 

김민경 쇼핑몰 어디? (빅사이즈 원피스 쇼핑몰 주소)

운동뚱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코미디언 김민경 님이 쇼핑몰 모델로서 화제가 되었어요. 여러분도 한번 사진 보아요. 김민경 원피스 사진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고 응원하고 있는데

popok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