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깜짝뉴스

빙그레 꽃게랑 X 지코 = 고뜨게랑(명품 브랜드 탄생 이유)

by .Blog 2020. 6. 25.
반응형

빙그레 마케팅 팀에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나요?

 

 

빙그레 꽃게랑 (우리가 알고 있는 그 꽃게랑 과자)

그리고 지코가 광고를 찍었어요. 

 

빙그레 마케팅 팀에서 이 악물고 만든 약빤 광고

 

그냥 광고라고만 생각했는데 진짜로 한다고???

S/S 시즌에 뭐한다고요????

빙그레는 이달 14일 특허청에 꼬-뜨게랑 등 스낵제품 꽃게랑을 활용한
상표 및 이미지를 출원했다. 상표 설명에 따르면 꼬뜨게랑은 의류, 운동화 형태로
등장할 예정이다.

진심이였어요??????? 

 

이거 진짜 성사 되면 전설이다

빙그레 도전 응원합니다. 

셔츠,

가방

티셔츠, 반지 뭐에요??? ㅋㅋㅋ

목걸이도 있고

 

블랙과 황금 로고 멋지네

가운이 너무 탐난다 ㅋㅋ

 

이렇게 까지 기대 시켰는데 그냥 단순히 광고면 실망이에요.

 

꼭 브랜드 제품으로 발전 시켜줘서 역사에 남는 마케팅으로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진짜 명품 같고 솔직히 너무 갖고 싶네요. ㅋㅋㅋ (반지 빼고 ㅋ)

속옷 브랜드도 잘 어울릴것 같은 느낌도

 

Côtes Guerang X ZICO (꼬뜨게랑 X 지코) │Teaser

빙그레 유튜브 발췌
이 시대의 열정을 상징하는
고계랑과 이 시대의 힙합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콘
ZICO가 만나 이 시대의 럭셔리를 상징하는 패션브랜드,
CôtesGuerang이 탄생한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인스타도 따로 팜ㅋㅋㅋㅋ

 

꼬뜨게랑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cotes_guerang/

 


빙그레 왕자님에서 큰 충격을 줬었는데

꽤 성공적이였던 결과로 

컨펌 결제라인 무너졌는지 브레이크 고장나서 아싸 조쿠나

우리 마케팅팀 하고 싶은거 다하는중 

 

고뜨게랑 광고 본편은 6월 30일에 나온다고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