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스타&인물

기생충 피자박스녀 근황(오스카 이후 + 원본 영상)

by 포포킹 .Blog 2020. 2. 13.

기생충의 시작 부분에서 반지하 방에서

피자박스를 접는 영상을 보녀 기택 가족이 모여 앉아 박스를 접는 알바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영상의 주인공이 오스카 수상 이후 최근 근황과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하는

영상을 올렸다.

 

기생충 최근 근황 영상

 

 

기생충 피자박스녀 번역: 

"내 이름은 브리아나 그레이로 현재 한 피자가게에서 7년째 일 하고 있다.
영상을 올리게 된 계기는 18살 (2008년) 때 (현재 일하고 있는 피자가게가 아닌 다른) 피자가게에서 일하고 있는데 가족들이 나를 보러왔다.
그때 피자 박스를 접고 있었는데 너무 현란하게 접었는지 멋지다며 가족들이 영상으로 남기자고 했다.
그리고 몇년 후 이 영상을 발견해 유튜브에 올렸다.
올렸더니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고, 한 피자가게에서 연락이 와 여기서 일 하면 어떻겠냐고 그러길래 여기서 일 하고 있다.

또 몇년이 지나고 어느 날 '기생충' 프로듀서에게 연락이 왔다.

'기생충'에 내 영상이 나오고, 어떻게 쓰이는지 알려주더라. 
그땐 영화 감독이 누군지, 감독의 다른 작품들은 뭔지, 얼마나 유명한지에 대해 전혀 몰랐다.

그리고 '기생충'의 시사회에 갔는데 관객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었다. 그래서 감독에 대해 검색해 봤는데 내가 좋아했던 '설국열차'의 감독이더라고.

그리고 '기생충'이 아카데미에서 4관왕 하는걸 지켜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카데미 이후에 많은 사람들이 내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길래 이렇게 영상을 찍어봤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주다니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유튜브 영상 반응 베댓

-브리아나 오스카상 축하해! 지금 너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보다 많은 오스카 상을 갖고 있어!!
  - (본인) 이건 솔직히 웃겼다. 너 말이 맞네 ㅋㅋ
  - 떼굴떼굴 이건 슬프고 못된거야. 근데 웃프지만 사실

 


그리고 성지가 되어버린

기생충 피자박스 접기 알바 동영상 원본

 

피자박스 조회수가 100만이 넘어버리네요 ㅎㄷㄷ

그리고 달린 댓글 센스쟁이들

 

 

업로드 된 날짜는 2015년 이지만 실제 촬영은 2008년에 된 것이라고 합니다.

 

기생충 팀은 시사회에 까지 초청하는 세심함을 보여준게 또 훈훈하네요.

어느 리플 보니까 기사에 돈도 지불하고 계약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뜻밖의 아카데미 배우가 된 그녀에게는 아마 아주 큰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이건

 

최근에 올라온 뉴 피자박스 비디오

 

그와중에 달린 댓글

소련여자님이 왜 여기서 ㅋㅋ

 

※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