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스타&인물

조은정 소지섭 첫만남'인터뷰 영상'(과거/나이차)정보 모음

by .Blog 2020. 4. 7.
반응형

조은정 아나운서 소간지님이 결혼했다는 뉴스가 나왔어요. 

연애중이라는 뉴스를 접하고 잊고 있었는데 너무 축하드려요.

소지섭님 부인인 조은정 아나운서는 누구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첫만남 과거 자료를 좀 찾아 보았어요.

 

조은정 프로필

본명 조은정

나이 1994년 (26세)*2020년 기준

남편 소지섭

학력 

예원학교 무용부 - 한국무용과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

이화여자 대학교 한국무용과 학사

 

6살 때 부터 무용을 했다.

 

대학생활을 하다가 또하나의 꿈인 방송 관련 일을 위해 학원을 다니는 등의 노력을 하다가

게임 방송국에 입사

리포터 그리고 게임쪽 아나운서를 했었어요. 

당시 CJ E&M, OGN 아나운서

조은정 아나운서의 꿈은 수석 무용수

원래 꿈은 국립무용단의 수석 무용수가 꿈이였다고 밝혔어요. 

 

 

 

페이커 조은정 아나운서 사진

게임 방송 아나운서 시절 페이커와

게임 방송 시절에는 방송국의 설정으로 한때 페이커가 조은정 아나운서를 좋아한다는 설정을 하기도 했어요.

 

그러다가 학업을 위해 게임 방송을 중단했었습니다.

 

1박2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특집에 잠깐 나왔던 조은정 님

왼쪽에서 두번째 조은정 님

소지섭 조은정의 첫만남

2018년에 한밤의 티비연예 리포터로 방송을 다시 시작

이후 리포터로서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스타 배우들의 인터뷰를 진행 했었다.

 

조인성 정우성 인터뷰 하는 조은정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을 상대로 인터뷰 하던 조은정 리포터

그러던 중 드디어 

소간지와의 첫 만남

 

소지섭 그리고 손예진이 찍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 개봉전에 인터뷰에서 조은정 아나운서가

리포터로서 인터뷰를 했던 것이 첫 만남이였어요. 

 

당시 인터뷰 영상을 보면 소지섭이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첫 만남에도 느낌이 온 것 같은 소지섭 배우

조은정 아나도 눈빛을 읽었겠죠?

순간 둘만의 공간이 된 듯 한 인터뷰 현장

 

조은정 소지섭 인터뷰 이자 첫만남 영상(소지섭 조은정 한밤 인터뷰)

정식 인터뷰 영상 말고 이후에 공개된 미방영분 인터뷰 영상보면 정말

소지섭님 흔들리는 모습이 보입니다.

 

당시 한밤의 티비연예 인터뷰 때 미공개 영상

영상을 보면 정말 장난아니게 두근거리는 느낌입니다.

찌릿찌릿 아시죠?? (사실 모름 ㅠㅠ)

 

 

조은정 아나운서가 이쁜데

이날 특히 더 이뻣던것 같아요. 

 

소지섭 조은정 나이차이

소지섭 77년생 42살

조은정 94년생 26세

17살 나이차가 있네요.

 

소지섭님 남자다잉ㅎㅎㅎ

 

 

조은정은 열애설이 터지기 전에 이미 연예활동을 중단한 상태였었다. 

당시 소속사는 상대방이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라고

밝힌 바 있었다. 

 

소지섭님 오피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51k_official/?hl=ko

 

거의 소개팅 분위기 처럼 달달했던..

 

조은정 방송 활동 당시 사진 모음

조은정 아나운서, 소지섭 배우 두분 결혼 축하드려요. 

 

결혼식 대신 5천만원 기부와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타블렛pc랑 스마트 기기를

지원하는 것으로 식을 대신한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너무 멋진일 해주시네요.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