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하우스&인테리어 백과

오뚜기 함연지 아파트 집 공개 (재벌 회장 딸 유튜브)

by .Blog 2020. 5. 12.
반응형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서 신혼집을 최초 공개!

 

재벌가 자녀가 유튜브 채널 만든것도 너무 호기심 자극하고 

재벌들 집이나 가구 삶 이런거 너무궁금했는데 

 

여기서 그 욕구를 채우게 될 수 있구나 하며

어찌 구독을 안할 수 있어! 그래도 일단 재밌나 동영상 하나 보고 결정하자

 

라는 생각으로 보는데 

 

일단 미인이다. 인공적인 미인 아니라 자연스럽고 귀여운 미인형

 

 

신발장 양면으로 넣을 수 있고 저렇게 두꺼비 집 공간 활용한거 아이디어 좋네요.

 

요즘 나오는 아파트는 저렇게 엘리베이터 호출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부럽다 엄청 편할듯

 

달달함

 

집이 시원시원해 보이고 가구도 그리 많지 않고 

평수 제외하면 그렇게 화려해 보이지 않네요.

 

 

뷰는 엄청 큰 차이가 나겠네요 ㅋㅋ

부럽다 

아까 신발도 그렇고 테레비 콘솔도 그렇고 물려받았다고 

자랑하는데 왠지 귀엽고 검소함이 느껴짐

 

가장 충격 받은 침실

 

이 침실 보고 엄청 놀랬음

이거 보고 진짜 검소하다고 느껴졌어요. 

상상속의 재벌과 너무 다른 느낌이라고 해야 할지 

 

재벌도 이정도인데 그간 내가 이상적인 집에 대한 기준이 너무 높았나 생각하고 

반성하게 됨

 

말은 안되지만

암튼 뭔가 리치 앤 미니멀리즘 ? 이런 느낌

 

이것도 좀 신선했음

 

화장실에 햄이랑 황도

유사시 비상식량 ㅎㅎㅎ

 

이거 왠지 그럴듯해 보여서 솔깃

 

물까지 준비한건 진심이였어 ㅎㅎㅎ

나도 좀 고민해 보려구요 

 

이분 인스타 보니까 이런 귀여운것 좋아하더라구요

 

남편분 등장

 

근데 저 의자 너무 탐난다.

 

의자가 엄청 편안해 보임

?? 공부를 좋아한다고요?

퇴근하고 1~2시간 공부를 안다고요??????????

 

근데 진짜 다른집이 있는건가 싶을 정도로 심플하네요

 

 

사진 출처 햄연지 유튜브:

오뚜기 회장님 3일전에 나와서 구독자 2천명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오늘 보니까 구독자 2만명 ㄷㄷㄷㄷ

 

근데 뭔가 밝은 에너지 뿜어내는 채널이라 꾸준히 늘어날 것 같아요.

 

초보 유튜버 섭외 클라스 오뚜기 회장님 ㅋㅋ

딸덕분에 유튜브에서 귀여움 뿜뿜 내뿜으시는 오뚜기 회장님

 

회장님도 뭔가 드라마속 회장님 아니고 그냥 딸바보 아버지로 보임

 

 

이 동영상 보고 알았는데 이분 뮤지컬 배우시라고 대박이다.

 

 

참고로 

 

성수동 트리마제 

라는 누리꾼들의 추리입니다. 


 

오뚜기 딸 함연지 누구?(재산/남편/인스타그램) 과거 정보 모음

 

오뚜기 딸 함연지 누구?(재산/남편/인스타그램) 과거 정보 모음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 배우가 유튜브를 하는 것을 봤는데 급 관심이 생겨서 여러가지 과거 부터 현재까지 정보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어요. 함연지 프로필 ● 함연지 나이 1992년생 ● 함연지 �

popoking.tistory.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