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스타&인물

모델 장민 누구? (과거/국적/엄마 아빠)-인스타그램

by .Blog 2020. 4. 15.
반응형

비디오스타에 나온 모델 장민에 대해 궁금해져 이것저것 정보를 모두 모아보았어요.

저처럼 궁금해할 분들 있을것 같아 공유해요.

모델 '장민' 프로필

국적은 스페인

한국인 아빠

스페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누나도 있어요.

장민 나이 1991년 생 30살 (2020년 기준)

스페인 이름 본명 - 민장 베르가라 (아버지 성이 장, 어머니 성이 베르가라) 

장민 키 188센치

몸무게 89킬로그램

직업 모델

이거 CG아닌가요? 사이버가수 아담 같은데??

 

장민의 과거

어린시절에 한국인이 거의 없는 마을에서 자라났다고 해요.

지금처럼 아시아인을 쉽게 볼 수 없었던 때라 인종차별도 심했다고 하네요. 

 

어린이들이야 악의는 없었겠지만 그때의 기억은 여전히 상처로 남아있겠죠?

늘 어디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했다고 하네요. 

 

한국에 오니 또 유럽인이라고 하며 이방인 대접을 받아서 여전히 혼란스럽다는 방송을 본적이 있어요.

 

한국에 오기전 과거에는 스페인에서는 트레이너로 활동 했다고 합니다.

태국에서도 모델을 했었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 처럼 모델일을 하며 방송이나 연기 하기를 원한다고해요.

 

 

초기 방송을 보면 한국어를 그리 잘하지 못했지만

요즘 방송에서는 곧잘 합니다.

키아누리브스 같은 분위기도 나네요

 

암튼 엄청 훈남

 

 

장민 어머니

어머니도 엄청 미인이시네요

 

장민 아버지

어릴 때 아버지가 김치를 만들어주셨는데 그때는 냄새가 역하고 싫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엄청 좋아하신다고

왜 그랬을까 후회한다고 합니다.

 

장민 여자친구 였고 이제는 부인

2020/04/15 - [트렌드 백과사전/스타&인물] - 장민 아내'강수연'누구?(인스타그램/과거 헬스트레이너/사진 모음)

블로그 내 관련글 보러가기

 

장민 아내'강수연'누구?(인스타그램/과거 헬스트레이너/사진 모음)

모델 장민의 아내 강수연은 누구? 스페인 출신이고 혼혈인 장민은 한국에서 활동중이고 알려지고 있는 훈남 모델이다. 그는 방송을 통해 강수연과 결혼을 한 것을 공개했는데 2019년 12월에 한국에서 혼인신고를..

popoking.tistory.com

 

사진 출처

장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jangarax/?hl=ko

 

장민 유튜브 채널 (장민 어머니 나오는 영상)

어머니가 중간 이후에 나오시는데 영상 끝까지 보세요. 감동적이에요. 

더보기

자식을 한눈에 알아보는 어머니 눈을 보면서 순간 울컥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