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깜짝뉴스

구하라 사망 소식 / 그리고 30분의 슬픈 마지막 인스타 라이브...

by .Blog 2019. 11. 25.
반응형


오늘은 참 슬픈 날이네요. 여기 들어오신 분들도 무거운 마음일거라 

생각됩니다. 

설리씨의 안타까운 사건에 이어 연달아 벌어진 일이라 더욱 슬픈 마음이네요. 

최근에 컴백을 하여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했다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가수 구하라씨 집에서 숨진채 발견 되었고 가사 도우미에 의해서 발견 되었는데

자필 유서로 보이는 비관의 짧은 메모가 있었다고 합니다. 


19년 11월 24일 오후 6시 경에 청담동에 있는 집에서 사망한 것으로 

보도에 나왔고 부검을 예정하고 있는 듯 합니다.


19년 올해 5월 새벽에:

 이미 극단적인 선택을 했으나 다행이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지만 다시 이런 슬픈 소식이 전해졌네요.



아래는 구하라 씨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구하라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oohara__/?hl=ko



애도의 말 한마디를 남기는 많은 국내 팬 및 해외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인스타 라이브



..구하라씨는 설리씨와 절친으로 알려졌는데요. 친구의 자살 소식 이후 얼마나 큰 슬픔 

속에서 활동을 했을까 생각하면 더욱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더욱 슬픈 이유는:

전 남친과의 구설, 법정공방, 악플 등 여러가지 안좋은 일들이 계속 이어졌던 구하라씨는 

여러번 악플로 인한 고통이 크다고 악플을 멈춰달라는 말을 여러번 했으나 악플은 계속 된 듯 합니다. 


 하루 전인 23일 인스타그램에는 '잘자'라는 메세지와 사진을 올렸었는데 화려하게 컴백을 하고 

일본 활동을 비교적 잘 하고 있었기에 그 충격이 더 큰 듯 합니다. 


어릴적 구하라


구하라 어릴적



..이런 힘든 상황에서 이쁘게 자랐는데...



.....슬프네요...


구하라씨는 어릴적 부터 힘든 상황에서도 밝게 성장해 카라로 성공하며 아름다운 외모 뿐 아니라

털털하고 강단있고 다부지게 방송활동을 해온 이미지가 많았는데.. 참 안타깝고 슬픔 마음입니다.


+


저는 구하라 하면 아직도 음악과 함께 남아있는 이미지가 있는데요.


구하라 육상


내 머리 속에 강하게 남아있는 구하라씨의 이미지는 이거네요.. 


부디 편히 쉬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