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스타&인물

환불원정대 결성 누구와? (뜻/ 멤버 반응/ 근황 소식)

by .Blog 2020. 7. 30.
반응형

환불원정대가 드디어 결성 되어 공식 모임을 한다는 소식이에요.

 

환불 원정대 멤버 누구?/ 결성 배경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과 비 그리고 이효리가 함께 프로젝트 혼성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싹쓰리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방송중 언급된 것으로

이효리가 친구들을 모아서 걸그룹을 해야겠다고 한 것이 시작

이때 언급한 멤버가 

제시, 엄정화, 화사 그리고 이효리 이렇게 4명이였고

이때 멤버들의 강한 면모들에 딱 걸맞는 그룹 이름이 거론이 된것이 바로

[환불 원정대] 였던 것이다. 

 

환불 원정대 뜻

 

옷이나 신발등 하자가 있을 때 제외하더라도

단순 변심이나 사이즈 교체, 구매한지 몇일이 지난 이후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때에

구매했던 가게에 가면 숨막히는 신경전이 벌어진다. 

가게 마다 다르지만 그냥 해주는 곳도 있고

싫어하거나 논리적으로 혹은 냉정하게 거절하는 가게도 있다.

 

심지어 환불이나 교환을 해줘야 하는 상황에서도

일부 가게에서는 싫어하는 표정이 얼굴에 드러나는 경우가 있거나

혹은 환불이 안될 사유를 면밀하게 점검 받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

 

이때 위에서 말한 언니들과 함께라면..?

가게 쎈 언니를 더 쎈 기로 누를 정도의 언니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와

함께 환불하러 가면 아무런 저항없이 바로 환불 해줄 멤버들이다.

 

한마디로 강한 쎈 카리스마 있는 언니들의 집합체라는 뜻이다.

 

 

환불 원정대 멤버들 반응

엄정화

이에 이어서 달린 

이효리 화답
제시 화답

 

제시

벌써 이효리와 콜라보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중

제시의 신곡 눈누난나’ (NUNU NANA)에 함께 하는 이효리

제시가 라디오 스타에서 언급한 바로는 이미 이효리가 제시와 환불원정대를 

언급하고 제안 했었다고 했다. 

 

물론 그 당시에는 이효리, 제시, 스위티의 이은주였다고 한다.

 

 

화사

화사는 이미 비룡의 신난다 곡에 피쳐링을 위해 마마무가 참여를 했고

이때에 놀면뭐하니 제작진과 논의를 했을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

이효리는 본인이 언급한 멤버들이기도 하고 언니들만 오케이 한다면 하겠다는 

언급을 했었어요. 

후문에는 당시 방송에서 언급 한 이후에 제시에게 연락해서 팀 결성을 바로

제안했다고 하네요. 진짜 추진력있는 모습에서 또 카리스마가 느껴져요. 

 

 

계속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 너무 좋고

이런 기획 그리고 왕성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현역 아이돌 후배들이게는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환불 원정대 진행 상황

 

놀면뭐하니 측 발표에 따르면 7월 31일에 4명의 언니들이 모임을 갖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첫 회동이 있는데 아마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을 것 같고 추후 계획은 안내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싹쓰리에 이어 대박 컨텐츠, 대박 걸그룹이 이미 나온것 같아요.

앞으로도 놀면 뭐하니 기대감 갖게 되는데

 

이거... 유재석 님 동의는 된거죠? ㅋㅋㅋㅋ

 

쎈 언니들 사이에서 유재석님이 어떤식으로 생존해 나가실지가

또다른 관전 포인트 ㅋㅋㅋㅋ 이효리, 제시 각각 한명으로도

버거워 하시는데ㅋㅋㅋㅋㅋ 어떤 케미가 뿜어져 나올지 

 

아 참고로 유재석님은 방송에서도 언급 되었지만

메니저를 맞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유니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