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스타&인물

빙그레 왕자님 인스타그램/당황한 사람들 반응 모음 (??해킹 당했나요?)

by .Blog 2020. 2. 25.
반응형

왕자

안녕?

 

빙그레 왕자 첫 반응

인스타 담당자님 얼마 안 있으면 퇴사 하시나요...?
헐 이런거 좋아여 오타쿷취향체고저격 ㅠㅠㅠㅠㅠㅠ
해킹당하신줄알고 놀래서 메로나랑 바나나맛 우유마시고왔어요
빙구뤠 왕자님?
게임광곤줄 알았자나욬ㅋㅋ
바나나우유 왕자님 인가요?🤣🤣🤣
빙그레 귀걸이

 

왕자:

#민낯 #셀카 #일상
이렇게 올리는 게 맞느냐?

빙그레 왕자 침대에서 셀카 찍고 누워있는거 본 사람들 반응

뭐지 상사가 빡치게했나??
해킹당햇나 뭐지
어기서 반말인게냐? 😁
해에 이런 오타쿠몰 개조아여 ㅠㅠㅠ취향저격 💖 ㅎㅎㅎㅎㅎㅎ
풀메 같은데~~ 민낯이랫🙌
민낯도 빛나십니다 왕자님 🙇🏻‍♀️
잘ㅈr~ 나만의 ㅇr기고양이~★
셀카 아니자너,, 누가 찍어줬어,,

왕자:

나는 산책하는 중이오 인친님들은 뭐하시오?
#궁금 #궁금스타그램 #물음표스타그램

 

빙그레 왕자 사람들 반응

퇴근중이오~~😆얼른 집가서 빙그레아이스크림 먹어야겠소😍

갑자기 왜이러시죠?
ㅋㅋㅋㅋㅋ뭐에요 이겤ㅋㅋㅋㅋㅋ
오늘 무슨 날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머...멋쁨이란 것이 터졌다..★
다시 보니까 목에 붕싸 브로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그레 인스타그램 관리자분에게 특이점이 와버렸다
.ㅋㅋㅋ ㄱㅋㄱ아나 개웃겨

왕자:

내가 누군지 궁금하오?

부끄러워 하는 발그레 빙그레 왕자를 본 사람들 반응

아예 잘생겼으면 좋았을것을...
알면 안될거같아요
컨셉좋다 빙그렠ㅋㅋㅋㅋㅋ👍
내가 잘못본건줄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
탈색몇번했어요
이거머여ㅋㅋㅋㅋㅋ
붕싸코왕자? 🐟

 

왕자:

찍지 말랬는데도 참
#남이찍어준사진 #진짜임

 

누가봐도 손을 뻗어 사진을 찍고 있는 빙그레 왕자를 본 사람들 반응

 

아이돌팀 만들어주세요 타이틀곡은 cm송으로 해주시고..얘는 리더가 좋겠네요...약간 관종에 허당끼가 있지만 팀이 위태로울 때 리더력 뽐내서 모두 하나로 만드는...응원봉은 뚱바 모양으로 하던가 메로나 모양으로 하던가 해서....기다릴게요...
오늘 빙그레 날잡았네
관계자님 곧 퇴사하세요.?
혹시 상사의 머리를 도끼로 찧고싶으신가요?
오빠사랑해여 결혼해요 ㅜㅁㅜ
그림 퀄리티가 대단하네욬ㅋㅋ👍
대체 왜그러는거에요
뻥치시네 ㅋㅋㅋ
무리 봐도 셀칸뎈ㅋ 완댜님 어디서 갑ㅈㅏ기 나타나신 거에여? 소문 듣구 와봤어여 ㅋㅋㅋㅋㅋㅋ

왕자:

인스타그램. 아주 재밌군 하하하
#불소#반모가능

빙그레 왕자를 본 사람들 반응

해킹?
 >> 왕자 답변: 해킹 아니오.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거 아니에요
월요일이라 인스타 담당직원분 멘탈이 탈출하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만 살거야?????
오늘 만우절이었나...
빙그레 우리 쳐다봐줘서 고마워..❤️
혹시 감금되어 있다면 단지왕관을 흔들어 주시오
이거 누가 올리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당황스러운 반응이 있다면 

엉뚱한 마케팅에 당황하지 않고 반응하는 우리 손빠른 실력자들도 있다. 

@1

 

@2

@3

 

이상 갑자기 미쳐버진(하지만 성공적인 마케팅) 빙그레 공식 인스타 계정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