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깜짝뉴스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 나이 /학교 어디/전공

by .Blog 2020. 3. 23.
반응형

내일 박사방 운영자의 신상 공개에 대한 심의 위원회가 열린다고 했어요. 

 

신상을 공개하자는 청원이 200만명을 넘어섰죠

아마 대통령의 특별한 지시가 있었고 거부될 명분도 없고 거부 되었을 경우

사회적 파장이 있을 것이기에 절대 거부될 일은 없다고 생각해요. 

심의위원회는 

경찰 3명으로 구성된 내부의원

변호사 교수 정신과의사로 구성된 외부인원 4명이 다수결로 결정이 되게 되어요.

 

이름 나이가 즉시 공개 되고 

이동 중에는 마스크와 모자를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 방송국이...

아마 확실하다고 판단했고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정보를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던것 같아요

바로

발빠르게 결정되기 하루 앞서서 SBS에서 이미 공개가 되었어요. 

 

박사방 운영자 신상/이름/나이

 

이름 조주빈

나이 25세

 

이름과 사진 나이 말고도 몇가지 정보가 공개 되었어요.

 

박사방 운영자 학력/대학/전공

 

학력/대학/전공

인천의 한 전문대 출신

전공 정보통신 전공

학보사 편집국장으로도 활동

 

성적은 평균학점 4.0으로 나쁘지 않았다고 하고

교우관계는 좋지 못했다고 합니다.

 

출처:SBS뉴스

 

 

한편 경찰은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에 대해서

구체적인 사실 확인을 해주지 않고 있고 

인터넷에 떠도는 신상은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라고 일단은 일축했지만

 

제 생각에는 아니라고 하지 않는 것 봐서는 맞는 것 같네요 

 

 

N번방 관련해서  청와대에서는 

 

운영자 등에 대한 조사에 한정 짓지 말고 회원 전원에 대해서도 조사할 필요가 있다고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강조했어요. 

 

 이로서 수사는 더 확대되고 확실하게 될 수 있는 기초가 마련되었다고 할 수 있겠어요.

제발 제발 부탁드려요. 확실하고 강력하게 조사하고 처벌해 주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