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트렌트/스타&인물

고은아(과거/나이/근황 총정리)H&M 숲속 티셔츠 정보

by .Blog 2020. 4. 27.
반응형

요즘 관심 갖고 보는 유튜브 채널

미르방이라고 엠블랙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그곳에 배우 고은아 님(남매)이 함께 나오는데

너무 천진난만 긍정 에너지 뿜어내게 만들어낸다 

 

고은아 배우에게 급 관심이 생겨 고은아 과거 논란 프로필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았어요.

고은아 프로필 (과거 사진)

고은아 과거 썰

본명 방효진

고은아 나이 1988년 31세

고향 전라남도 장성군

가족 남동생이 미르 (블랙비)

데뷔 2004년 광고 - 오리온 초코파이

 

고은아 과거

미르와 키스를 했다고 논란이 있었고 10년간 루머가 이어졌으나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명을 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폭행 사건 관련 논란도 해명

 

내용을 요약하자면

고은아 미르와 키스
키스가 아니라 뽀뽀
방송을 통해 뽀뽀를 한것은 사실이지만 방송국에서 요청이 있었고
초보 시절 의욕이 앞서서 어떤식으로 대중에게 비추어질지 깊게 생각을 
못하고 오바를 했던 부분이 있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근xx간 이라는 지속해서 루머가 따라다니고 있지만
물론 사실이 아니고 평범한 남매 사이

 

 

고은아 폭행 사건 관련 
이것도 위의이야기와 이어지는데 
술집에서 술취한 취객들과 다툼이 벌어졌고 그와중에 상대편이 먼저 
인신공격을 해와서 손이 나갔다는 이야기
공인으로서 조심했으면 좋았겠지만 이야기가 다 사실이라면

상대방 잘한것 없고 일상생활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일 정도 수준이네요.

 

아래 영상에 미르 고은아 뽀뽀 그리고 폭행사건 썰을 풀어요.


 

고은아 절친 정준영

정준영은 방송에서 여러차례 절친으로 소개했었고 방송(남사친 여사친)에도 함께 출연했었다.

 

 

 

 

고은아 드라마

황금사과, 레인보우 로망스, K팝 최강서바이벌

 

고은아 영화

외톨이, 스케치, 쉬즈, 비스티걸스

 

고은아 광고

오리온 초코 파이
광동 제약 비타 500
농심 양파링
스마트 학생복
클린앤 클리어
LG 싸이언
포카리 스웨트

광고들만 봐도 당시 얼마나 잘 나가고 주목 받는 사람이였는지 알수 있네요.

 

고은아 전 소속사

- 신인 부터 몸을 담아왔던 전 소속사 엑스타운엔터테인먼트

엑스타운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름 - 이대희

 

이후

- 웰메이드엔터테인먼트

- 지호 엔터테인먼트

 

 

최근에는 유튜브 미르방에 자주 얼굴이 나온데

사실 요즘에는 거의 미르방 주인공이다. (지분 50퍼 이상을 넘어가는 추세)

 

영상 보다보면 항상 입고 나오는 숲속 티셔츠가 있는데

진짜 영상 마다 이 숲속 티셔츠 나와서

사람들이 피부냐고 ㅋㅋ

 

 

하루만에 다 영상찍어 놓고 올리는거냐고 그런다고 해명 영상 올림 ㅋ

 

 

 

사람들이 숲속 티셔츠 옷을 수소문해서 찾아냄

https://m2.hm.com/m/ko_kr/productpage.0567413033.html

 

[PR]

 

 

 

무려 세일까지 하는데 아쉽게도 품절

웃긴건 다른 색 티셔츠는 다 있는데 저 옷만 품절ㅋㅋ

구독자들 몰려가서 다 구매했나봄

 

그리고 완판녀 도전하려고 다른 옷 입고 나옴

 

고은아 근황

시선강탈 꿀벌 잠옷 ㅋ

문어다리 발로 잡고 먹는거 ㅋㅋㅋ 왜 발꼬락으로 잡고 있는건데요??ㅋㅋ

 

 

우리집에 야인이 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